최신 인터넷게임 Ϝ 88.rgu145.top Ϝ 키지노릴게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즙수병햇 작성일25-01-06 04:28 조회21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80.rnt829.top 12회 연결
- http://57.rnm453.top 12회 연결
본문
【71.reg936.top】
바다이야기 다운로드모바일 바다이야기바다이야기 5만바다이야기pc버전다운
다빈치릴게임 릴게임주소 온라인야마토게임 오션파라다이스 예시 백경게임예시 온라인 릴게임 정보 바다이야기 모바일게임 손오공바다이야기 체리마스터 비법 프라그마틱 슬롯 추천 릴게임야마토 황금성게임동영상 릴게임천국 온라인바다이야기 무료황금성게임 상품권릴게임 릴게임예시 바다이야기 다운로드 바다이야기프로그램 알라딘먹튀 온라인 릴게임 정보 황금성용가리 마이크로 슬롯 무료체험 슬롯모아 바다이야기 시즌7 다빈치무료릴게임 스톰게임 올벳매거진 야마토5게임 기 프라그마틱 체험 릴게임 손오공 먹튀피해복구 빠찡코 하는 방법 황금성다운로드 황금성 게임 장주소 릴게임한국 카카오바다이야기 다빈치무료릴게임 오리자날 양귀비 온라인신천지 10원야 마토 성인오락게임 야마토동영상 바다이야기넥슨 무료충전게임 야마토게임다운 릴게임 온라인 씨엔조이 한게임바둑이게임 알라딘게임랜드 황금성검증 바다이야기주소 오리지날황금성 릴게임 무료머니 릴게임갓 프라그마틱 무료스핀 슬롯머신무료 황금성다운 우주전함야마토2205 바다이야기 꽁머니 환전 강원랜드 슬롯머신 추천 야마토 메이저릴게임사이트 한게임바둑이 10원야마토 사이다쿨 손오공게임다운로드 슬롯머신 무료체험 강원랜드게임종류 인터넷백경 오션파라 다이스 사이트 인터넷야마토릴게임 릴게임이벤트 릴야마토 황금성용가리 인터넷신천지 오리지날릴게임 손오공예시 파라 다이스 오션 바다이야기 무료게임 다운로드 오션파라다이스7하는곳 황금성예시 알라딘사이트 카지노 잭팟 바다이야기게임하는방법 손오공릴게임예시 프라그마틱 슬롯 조작 다빈치게임다운로드 체리마스터 공략 온라인릴게임예시 종합릴게임 메가슬롯 야마토사이트 야마토게임동영상 온라인릴게임예시 성인릴게임 온라인바다이야기 야마토2게임주소 우주전함야마토먹튀 한게임머니파는곳 바다이야기 시즌7 오션파라다이스게임다운로드 슬롯 머신 이기는 방법 프라그마틱 무료스핀 릴게임오션 성인놀이터 우주전함야마토2202 야마토게임하기 슬롯모아 알라딘릴게임장 야마토게임다운로드 무료충전야마토 바다이야기 게임 방법 올벳매거진 바다이야기백경 강원랜드 슬롯머신 후기 먹튀 피해 복구 백경게임 다운로드 현금게임 오락실황금성 씨엔조이게임 무료충전 릴 게임 키지노릴게임 바다이야기 확률 무료슬롯체험 온라인게임 넷플릭스코리아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오징어 게임2 ‘당신을 초대합니다’ 예고편.
‘오징어 게임’ 시리즈가 넷플릭스의 효자로 확실히 자리매김하는 모양새다. ‘오징어 게임’ 시즌2(이하 오징어 게임2)가 공개되자마자 전작을 뛰어넘는 기록을 세우면서다.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넷플릭스 톱 10’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2는 공개 첫 주인 12월 넷째 주(23∼29일)에 총 680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했다. 종전 최고 기록인 미국 드라마 ‘웬즈데이’ 시즌1의 5010만 시청수를 훌쩍 뛰어넘은 것이다.
상환비율
시청 시간도 기록적이다. 총 러닝 타임이 7시간10분(7부작)인 오징어 게임2는 전 세계적으로 4억8760만 시청 시간을 확보했다. 이는 2021년 9월 넷째 주(20∼26일) 공개된 전작의 기록(4억4873만 시간)보다 위다. 오징어 게임2가 흥행에 일반자금대출 성공하면서 전작까지 12월 넷째 주 시청 시간 순위 3위(6710만 시간)로 역주행했다.
누적 시청 시간 기록까지 갈아치울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오징어 게임2는 공개 1주 만에 넷플릭스에서 역대 가장 인기 있는 비영어권 TV쇼 부문 7위에 올랐다. 현재 누적 시청 시간 1위는 오징어 게임 시즌1(22억520만 시 대학생저금리 간)이다.
“나도 게임 한 판 할래”… 체험형 마케팅 눈길
지난해 12월 16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 설치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캐릭터 ‘영희’ 조형물 앞에서 시민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송은석 기자 silverstone@donga.com
컨벌루션
오징어 게임2의 화제성은 어느 정도 예견된 일이다. 작품에 대한 평가와 별개로 오징어 게임1이 큰 성공을 거두면서 공개 전부터 관심이 높았기 때문이다. 이에 유통가도 오징어 게임2 공개 전부터 마케팅에 열을 올렸다.
오징 키스론 어 게임 시리즈에 ‘게임’이 중요 요소인 만큼,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마케팅이 특히 눈길을 끈다. 우선 하이트진로의 참이슬은 오징어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4종을 선보이고 있다. 영희 게임기와 핑크가드 두꺼비 피규어는 업소 내 전시와 함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컬러잔과 앞치마는 음용 접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2일 오후 서울의 한 술집에서 시민들이 하이트진로 참이슬의 오징어 게임 굿즈인 영희 게임기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윤우열 기자 cloudancer@donga.com
그중에서도 영희 게임기가 SNS에서 화제다. 오징어 게임의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착안해 만든 영희 게임기는 버튼을 누르면 영희의 머리가 회전하며 영희가 바라보는 방향에 있는 사람이 술을 마시는 방식의 술자리 게임기다. 영희 캐릭터와 어울리는 게임 콘셉트로 인기가 많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인기몰이 중인 하이트진로 참이슬의 오징어 게임 굿즈.
영희 게임기는 술집에서 점주 재량 하에 참이슬 등 하이트진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대여하는 방식으로 제공되는 것으로 보인다. 비매품임에도 온라인에서는 영희 게임기를 구하는 방법 문의하는 글이 다수 게재되고, 고가에 제품을 중고 판매하는 게시물도 있을 정도로 인기다.
제품과 관련해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술자리에서 ‘재미’를 제공하고자 최근 전세계적으로 이슈인 오징어게임과 협업해 차별화된 굿즈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참이슬은 No.1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대세감을 지속 강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3일 서울 성동구 GS25 도어투성수 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에 입장하기 위해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다. 윤우열 기자 cloudancer@donga.com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넷플릭스 공식 파트너사로서 서울 성동구 도어투성수에 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를 지난달 20일 오픈했다. 이곳은 오징어 게임 세계관을 적극 반영, 게임 세트장으로 꾸며졌다.
메인이벤트인 게임 미션은 오징어 게임2 예고편에 공개된 ‘힘차게 씩씩하게 굳세게’ 구호에서 착안, ‘힘차게 쓸어 담자’, ‘씩씩하게 부를 쌓자’, ‘굳세게 집중하자’ 3종으로 구성됐다. 보여주는 그림대로 상자에 식량을 담거나 빠르게 쌓아 올리는 미션 성공 시 오징어 게임 관련 상품을 증정한다.
3일 서울 성동구 GS25 도어투성수 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에서 방문객이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윤우열 기자 cloudancer@donga.com
지난 3일 도어투성수 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에서 만난 한 외국인 관광객은 “오징어 게임 시즌1을 재밌게 봤다. 마침 한국 여행을 왔는데, 이런 팝업스토어가 있어서 방문해봤다”며 “낯선 게임이지만 직접 경험할 수 있어서 재밌었다”고 말했다.
GS25에 따르면 팝업스토어 오픈 이후 도어투성수를 찾는 일평균 방문객은 1000명에 달한다. 지난 크리스마스 휴일에는 최대 1500명까지 늘면서, 올해 도어투성수 방문 인원으로 가장 많은 숫자를 기록했다.
세계 흔든 K-콘텐츠와 K-푸드… 두 한류의 만남
오징어 게임 시리즈로 대표되는 K-콘텐츠가 인기를 끌면서 가장 수혜를 입은 건 K-푸드다. 칸영화제와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등에서 작품상과 감독상 등을 휩쓴 영화 ‘기생충’은 세계적으로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열풍을 일으켰다. 대표 K-팝스타인 BTS 멤버 지민이 ‘불닭볶음면’을 즐겨먹는다고 알려지면서, 삼양식품은 수출 비중이 전체 매출액의 80%에 가까운 ‘수출 기업’으로 성장했을 정도다.
오징어 게임1에도 라면이 나온다. 생라면이다. 편의점 앞 테이블에서 소주 안주로 생라면을 먹는 장면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오뚜기는 오징어 게임2와 협업한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을 지난해 11월 출시했다. ‘버터구이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 등 2종으로 술안주와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 약 50일 만에 160만 개가 넘게 팔렸다. 하이트진로도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 등 대표 캐릭터가 담긴 ‘참이슬 오징어게임 에디션’을 내놨다.
GS25는 도어투성수 팝업스토어를 통해 30여 종의 오징어 게임 협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윤우열 기자 cloudancer@donga.com
GS25는 도어투성수 팝업스토어를 통해 30여 종의 오징어 게임 협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밥, 라면, 떡볶이, 그라탕 등 간편식부터 빵, 쿠키, 마카롱 등 디저트, 에너지드링크, 라떼 등 음료수, 달고나, 젤리, 초콜릿 등 캔디류까지 다양하다. 최근에는 오징어 게임2 4화 ‘여섯 개의 다리’ 편에 등장하는 ‘5인 6각 게임 세트’를 예약 구매로 선보였다. △딱지치기 △비석치기 △공기놀이 △팽이치기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5종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세트다.
만두를 필두로 K-푸드를 알리는 CJ제일제당 ‘비비고’는 넷플릭스와 손잡고 오징어 게임2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등 14개국에서 진행 하고 있다. 만두, 김치, 김스낵 등 비비고의 핵심 상품을 콘텐츠 속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 패키지로 출시했으며, 한국에선 냉동떡볶이, 컵떡볶이 3종, 왕교자, 통새우만두 등을 선보였다. 특히 오징어를 활용한 제품으로 ‘비비고 통오징어만두’, ‘버터오징어 김스낵’ 등을 기획했다. 이밖에도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끈 냉동김밥(‘비비고 불고기 김밥’ 등)을 미국과 유럽 시장에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바다이야기 다운로드모바일 바다이야기바다이야기 5만바다이야기pc버전다운
릴게임 5만 № 39.reg936.top № 양귀비게임설명
릴게임 5만 № 47.reg936.top № 양귀비게임설명
릴게임 5만 № 49.reg936.top № 양귀비게임설명
릴게임 5만 № 36.reg936.top № 양귀비게임설명
다빈치릴게임 릴게임주소 온라인야마토게임 오션파라다이스 예시 백경게임예시 온라인 릴게임 정보 바다이야기 모바일게임 손오공바다이야기 체리마스터 비법 프라그마틱 슬롯 추천 릴게임야마토 황금성게임동영상 릴게임천국 온라인바다이야기 무료황금성게임 상품권릴게임 릴게임예시 바다이야기 다운로드 바다이야기프로그램 알라딘먹튀 온라인 릴게임 정보 황금성용가리 마이크로 슬롯 무료체험 슬롯모아 바다이야기 시즌7 다빈치무료릴게임 스톰게임 올벳매거진 야마토5게임 기 프라그마틱 체험 릴게임 손오공 먹튀피해복구 빠찡코 하는 방법 황금성다운로드 황금성 게임 장주소 릴게임한국 카카오바다이야기 다빈치무료릴게임 오리자날 양귀비 온라인신천지 10원야 마토 성인오락게임 야마토동영상 바다이야기넥슨 무료충전게임 야마토게임다운 릴게임 온라인 씨엔조이 한게임바둑이게임 알라딘게임랜드 황금성검증 바다이야기주소 오리지날황금성 릴게임 무료머니 릴게임갓 프라그마틱 무료스핀 슬롯머신무료 황금성다운 우주전함야마토2205 바다이야기 꽁머니 환전 강원랜드 슬롯머신 추천 야마토 메이저릴게임사이트 한게임바둑이 10원야마토 사이다쿨 손오공게임다운로드 슬롯머신 무료체험 강원랜드게임종류 인터넷백경 오션파라 다이스 사이트 인터넷야마토릴게임 릴게임이벤트 릴야마토 황금성용가리 인터넷신천지 오리지날릴게임 손오공예시 파라 다이스 오션 바다이야기 무료게임 다운로드 오션파라다이스7하는곳 황금성예시 알라딘사이트 카지노 잭팟 바다이야기게임하는방법 손오공릴게임예시 프라그마틱 슬롯 조작 다빈치게임다운로드 체리마스터 공략 온라인릴게임예시 종합릴게임 메가슬롯 야마토사이트 야마토게임동영상 온라인릴게임예시 성인릴게임 온라인바다이야기 야마토2게임주소 우주전함야마토먹튀 한게임머니파는곳 바다이야기 시즌7 오션파라다이스게임다운로드 슬롯 머신 이기는 방법 프라그마틱 무료스핀 릴게임오션 성인놀이터 우주전함야마토2202 야마토게임하기 슬롯모아 알라딘릴게임장 야마토게임다운로드 무료충전야마토 바다이야기 게임 방법 올벳매거진 바다이야기백경 강원랜드 슬롯머신 후기 먹튀 피해 복구 백경게임 다운로드 현금게임 오락실황금성 씨엔조이게임 무료충전 릴 게임 키지노릴게임 바다이야기 확률 무료슬롯체험 온라인게임 넷플릭스코리아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오징어 게임2 ‘당신을 초대합니다’ 예고편.
‘오징어 게임’ 시리즈가 넷플릭스의 효자로 확실히 자리매김하는 모양새다. ‘오징어 게임’ 시즌2(이하 오징어 게임2)가 공개되자마자 전작을 뛰어넘는 기록을 세우면서다.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넷플릭스 톱 10’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2는 공개 첫 주인 12월 넷째 주(23∼29일)에 총 680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했다. 종전 최고 기록인 미국 드라마 ‘웬즈데이’ 시즌1의 5010만 시청수를 훌쩍 뛰어넘은 것이다.
상환비율
시청 시간도 기록적이다. 총 러닝 타임이 7시간10분(7부작)인 오징어 게임2는 전 세계적으로 4억8760만 시청 시간을 확보했다. 이는 2021년 9월 넷째 주(20∼26일) 공개된 전작의 기록(4억4873만 시간)보다 위다. 오징어 게임2가 흥행에 일반자금대출 성공하면서 전작까지 12월 넷째 주 시청 시간 순위 3위(6710만 시간)로 역주행했다.
누적 시청 시간 기록까지 갈아치울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오징어 게임2는 공개 1주 만에 넷플릭스에서 역대 가장 인기 있는 비영어권 TV쇼 부문 7위에 올랐다. 현재 누적 시청 시간 1위는 오징어 게임 시즌1(22억520만 시 대학생저금리 간)이다.
“나도 게임 한 판 할래”… 체험형 마케팅 눈길
지난해 12월 16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 설치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캐릭터 ‘영희’ 조형물 앞에서 시민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송은석 기자 silverstone@donga.com
컨벌루션
오징어 게임2의 화제성은 어느 정도 예견된 일이다. 작품에 대한 평가와 별개로 오징어 게임1이 큰 성공을 거두면서 공개 전부터 관심이 높았기 때문이다. 이에 유통가도 오징어 게임2 공개 전부터 마케팅에 열을 올렸다.
오징 키스론 어 게임 시리즈에 ‘게임’이 중요 요소인 만큼,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마케팅이 특히 눈길을 끈다. 우선 하이트진로의 참이슬은 오징어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4종을 선보이고 있다. 영희 게임기와 핑크가드 두꺼비 피규어는 업소 내 전시와 함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컬러잔과 앞치마는 음용 접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2일 오후 서울의 한 술집에서 시민들이 하이트진로 참이슬의 오징어 게임 굿즈인 영희 게임기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윤우열 기자 cloudancer@donga.com
그중에서도 영희 게임기가 SNS에서 화제다. 오징어 게임의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착안해 만든 영희 게임기는 버튼을 누르면 영희의 머리가 회전하며 영희가 바라보는 방향에 있는 사람이 술을 마시는 방식의 술자리 게임기다. 영희 캐릭터와 어울리는 게임 콘셉트로 인기가 많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인기몰이 중인 하이트진로 참이슬의 오징어 게임 굿즈.
영희 게임기는 술집에서 점주 재량 하에 참이슬 등 하이트진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대여하는 방식으로 제공되는 것으로 보인다. 비매품임에도 온라인에서는 영희 게임기를 구하는 방법 문의하는 글이 다수 게재되고, 고가에 제품을 중고 판매하는 게시물도 있을 정도로 인기다.
제품과 관련해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술자리에서 ‘재미’를 제공하고자 최근 전세계적으로 이슈인 오징어게임과 협업해 차별화된 굿즈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참이슬은 No.1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대세감을 지속 강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3일 서울 성동구 GS25 도어투성수 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에 입장하기 위해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다. 윤우열 기자 cloudancer@donga.com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넷플릭스 공식 파트너사로서 서울 성동구 도어투성수에 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를 지난달 20일 오픈했다. 이곳은 오징어 게임 세계관을 적극 반영, 게임 세트장으로 꾸며졌다.
메인이벤트인 게임 미션은 오징어 게임2 예고편에 공개된 ‘힘차게 씩씩하게 굳세게’ 구호에서 착안, ‘힘차게 쓸어 담자’, ‘씩씩하게 부를 쌓자’, ‘굳세게 집중하자’ 3종으로 구성됐다. 보여주는 그림대로 상자에 식량을 담거나 빠르게 쌓아 올리는 미션 성공 시 오징어 게임 관련 상품을 증정한다.
3일 서울 성동구 GS25 도어투성수 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에서 방문객이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윤우열 기자 cloudancer@donga.com
지난 3일 도어투성수 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에서 만난 한 외국인 관광객은 “오징어 게임 시즌1을 재밌게 봤다. 마침 한국 여행을 왔는데, 이런 팝업스토어가 있어서 방문해봤다”며 “낯선 게임이지만 직접 경험할 수 있어서 재밌었다”고 말했다.
GS25에 따르면 팝업스토어 오픈 이후 도어투성수를 찾는 일평균 방문객은 1000명에 달한다. 지난 크리스마스 휴일에는 최대 1500명까지 늘면서, 올해 도어투성수 방문 인원으로 가장 많은 숫자를 기록했다.
세계 흔든 K-콘텐츠와 K-푸드… 두 한류의 만남
오징어 게임 시리즈로 대표되는 K-콘텐츠가 인기를 끌면서 가장 수혜를 입은 건 K-푸드다. 칸영화제와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등에서 작품상과 감독상 등을 휩쓴 영화 ‘기생충’은 세계적으로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열풍을 일으켰다. 대표 K-팝스타인 BTS 멤버 지민이 ‘불닭볶음면’을 즐겨먹는다고 알려지면서, 삼양식품은 수출 비중이 전체 매출액의 80%에 가까운 ‘수출 기업’으로 성장했을 정도다.
오징어 게임1에도 라면이 나온다. 생라면이다. 편의점 앞 테이블에서 소주 안주로 생라면을 먹는 장면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오뚜기는 오징어 게임2와 협업한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을 지난해 11월 출시했다. ‘버터구이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 등 2종으로 술안주와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 약 50일 만에 160만 개가 넘게 팔렸다. 하이트진로도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 등 대표 캐릭터가 담긴 ‘참이슬 오징어게임 에디션’을 내놨다.
GS25는 도어투성수 팝업스토어를 통해 30여 종의 오징어 게임 협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윤우열 기자 cloudancer@donga.com
GS25는 도어투성수 팝업스토어를 통해 30여 종의 오징어 게임 협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밥, 라면, 떡볶이, 그라탕 등 간편식부터 빵, 쿠키, 마카롱 등 디저트, 에너지드링크, 라떼 등 음료수, 달고나, 젤리, 초콜릿 등 캔디류까지 다양하다. 최근에는 오징어 게임2 4화 ‘여섯 개의 다리’ 편에 등장하는 ‘5인 6각 게임 세트’를 예약 구매로 선보였다. △딱지치기 △비석치기 △공기놀이 △팽이치기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5종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세트다.
만두를 필두로 K-푸드를 알리는 CJ제일제당 ‘비비고’는 넷플릭스와 손잡고 오징어 게임2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등 14개국에서 진행 하고 있다. 만두, 김치, 김스낵 등 비비고의 핵심 상품을 콘텐츠 속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 패키지로 출시했으며, 한국에선 냉동떡볶이, 컵떡볶이 3종, 왕교자, 통새우만두 등을 선보였다. 특히 오징어를 활용한 제품으로 ‘비비고 통오징어만두’, ‘버터오징어 김스낵’ 등을 기획했다. 이밖에도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끈 냉동김밥(‘비비고 불고기 김밥’ 등)을 미국과 유럽 시장에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