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팔로워 구매 직구는 느는데 역직구는 침체···“중국 한한령에 화장품 직격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포인트충전
자유게시판

트위터 팔로워 구매 직구는 느는데 역직구는 침체···“중국 한한령에 화장품 직격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24-08-26 20:44 조회30회 댓글0건

본문

트위터 좋아요 구매 - 트위터 좋아요 구매

트위터 조회수 늘리기 - 트위터 조회수 늘리기

x 좋아요 늘리기 - x 좋아요 늘리기

x 팔로워 늘리기 - x 팔로워 늘리기

x 팔로워 구매 - x 팔로워 구매

트위터 조회수 - 트위터 조회수

트위터 팔로워 - 트위터 팔로워

트위터 조회수 증가 - 트위터 조회수 증가

x 리트윗 구매 - x 리트윗 구매

x 팔로워 - x 팔로워

트위터 리트윗 늘리기 - 트위터 리트윗 늘리기

x 조회수 구매 - x 조회수 구매

x 좋아요 - x 좋아요

x 좋아요 구매 - x 좋아요 구매

x 조회수 증가 - x 조회수 증가

트위터 좋아요 - 트위터 좋아요

x 리트윗 - x 리트윗

x 리트윗 늘리기 - x 리트윗 늘리기

트위터 조회수 구매 - 트위터 조회수 구매

트위터 리트윗 구매 - 트위터 리트윗 구매

트위터 팔로워 늘리기 - 트위터 팔로워 늘리기

트위터 팔로워 구매 - 트위터 팔로워 구매

x 조회수 - x 조회수

x 조회수 늘리기 - x 조회수 늘리기

트위터 리트윗 - 트위터 리트윗

트위터 좋아요 늘리기 - 트위터 좋아요 늘리기

트위터 팔로워 구매 최근 10년간 해외 직구·역직구 거래액 (단위:조원)최근 10년간 해외 직접구매(직구) 규모는 4.1배 늘었지만, 해외 직접판매(역직구)는 2019년 이후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역직구 침체는 중국으로의 화장품 직접 판매가 크게 줄었기 때문으로 분석됐다.대한상공회의소는 이 같은 내용이 담긴 ‘2024 유통물류 통계집’을 26일 발간했다. 통계집에 따르면 온라인 직구 규모는 2014년 1조6000억원에서 지난해 6조7000억원으로 4.1배 증가했다.직구 품목 순위는 1위 의류·패션, 2위 음식료품으로, 이들 품목은 지난 10년간 부동의 1·2위를 지켰다. 다른 품목들도 순위에 큰 변동은 없었으며 거래 규모만 확대됐다.반대로 역직구는 2014년 7000억원에서 2019년 6조원 규모로 성장했다가 이후 성장세가 꺾이면서 지난해 1조7000억원까지 줄었다. 이는 역직구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중국의 한한령(한류 제한령) 영향이 큰 것으로 분석됐다. 전체 역직구에서 중국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166
어제
1,344
최대
2,908
전체
1,459,810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모바일버전 ↑TOP
고객센터:070-4351-6736 | E-mail:winjswin@hanmail.net
(주)포스트에코존 | 대표이사:원미선 |사업자번호:582-86-0080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4-서울강동-0239호 | 출판사신고번호: 제 2018-000006호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1393, 2층 215호(성내동)
Copyright © PAPATO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