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넷 588bam2.top ダ 밍키넷 주소ホ 밍키넷 커뮤니티オ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포인트충전
자유게시판

밍키넷 588bam2.top ダ 밍키넷 주소ホ 밍키넷 커뮤니티オ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야빛나송 작성일24-10-24 00:38 조회29회 댓글0건

본문

밍키넷 588bam2.top ン 밍키넷 트위터ェ 밍키넷 접속ロ 밍키넷 막힘イ 밍키넷 막힘ポ 밍키넷 링크ジ 밍키넷 최신주소イ 밍키넷 최신주소ヮ 밍키넷 커뮤니티ラ 밍키넷 링크ヒ 밍키넷 최신주소バ 밍키넷 막힘ョ 밍키넷 주소찾기ノ 밍키넷 트위터ズ 밍키넷 같은 사이트ォ 무료야동사이트セ 밍키넷 최신주소ケ 밍키넷 막힘オ 밍키넷 우회ダ 밍키넷 사이트メ 무료야동ル 야동사이트ス
모바일인덱스 ‘저가 커피전문점 소비인덱스’ 리포트



메가MGC커피 유튜브[서울경제] 저렴한 가격을 앞세운 저가 커피 브랜드가 시장 영향력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저가 커피 시장 내 브랜드 점유율 43%를 기록한 메가MGC커피가 스타벅스보다도 재구매율이 높다는 통계가 나와 눈길을 끈다. 고물가 속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메가커피의 모델인 ‘손흥민 효과'도 나타났다는 분석이 나온다.지난 18일 애플리케이션(앱) 통계 분석 플랫폼 모바일인덱스가 발표한 ‘저가 커피전문점 소비인덱스’ 리포트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스타벅스보다 메가커피를 더 많이 재구매했다. 지난달 23~29일 구매한 소비자가 7일 후 재구매한 비율을 추산한 결과, 스타벅스는 24.9%였고 메가커피는 31.8%적십자간호대학
였다. 리포트는 1인당 월평균 결제 횟수도 메가커피가 스타벅스보다 높았다고 분석했다. 지난달 평균 결제 횟수는 스타벅스가 1.87건, 메가커피가 2.2건이었다.



제공=모바일인덱스메가커피는 2021년 9월부터 2024년 9월까지 무려 89%의 상승폭을 기록하며 스타벅스를 맹추격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13%의 상승률에 그쳤지만 여전히 높은 매출을 한국농협대학
자랑하고 있다. 성별이나 연령대에 따라서도 선호하는 브랜드에 차이가 있었다. 성별에 따른 결제금액 비율을 보면 메가커피는 남성 비율이 55.1%를 차지했으며, 스타벅스는 여성 비율이 60.2%로 나타났다. 연령대별로 보면 30대와 40대 소비자들은 스타벅스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었지만, 20대 이하와 50대 이상 소비자들은 메가커피를 더 즐겨찾는 것으로 조사일산농협대학
됐다.모바일인덱스 관계자는 “메가커피의 모델인 ‘손흥민 효과’ 같은 스포츠 스타의 영향력도 한몫할 수 있으며, 테이크아웃을 선호하는 소비자층의 취향 차이도 구매 패턴에 영향을 미쳤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881
어제
2,625
최대
2,908
전체
1,419,486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모바일버전 ↑TOP
고객센터:070-4351-6736 | E-mail:winjswin@hanmail.net
(주)포스트에코존 | 대표이사:원미선 |사업자번호:582-86-0080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4-서울강동-0239호 | 출판사신고번호: 제 2018-000006호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1393, 2층 215호(성내동)
Copyright © PAPATOON. All rights reserved.